뽀삐영의 블로그

타일러의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환급 패키지 1달 성공 후기/타일러의 리얼 클래스 미션 오류/리얼 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 리뷰/내 돈주고 구매한 리 본문

영어/리얼클래스

타일러의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환급 패키지 1달 성공 후기/타일러의 리얼 클래스 미션 오류/리얼 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 리뷰/내 돈주고 구매한 리

뽀삐영 2020. 2. 29. 04:39

유튜브 광고로 누구나 타일러의 리얼클래스를 본 적이 있을거예요!

저는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어서 끝까지 본 적도 여러번 있었어요 ㅋㅋ

그만큼 되게 흥미로워 보이는 영어 강의!

 

이번에 해도 바뀌어서 영어 공부도 할 의욕이 생기고!

네이버에 '아이패드 패키지' 월 100원이라는 광고에 혹 해서 리얼클래스를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월 4,900원 커피 한잔 값으로 아이패드를 얻자! 라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

때 마다 프로모션이 달라서 확실히 읽어보고 결제를 해야 될 것 같아요!

 

 

 

 

 

이런 가격이 책정 된 이유는 지원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리얼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일정 금액을 환급 해 주는 방식입니다.

 

 

 

백만원이 넘는 돈을 우선 결제(할부 가능)를 하구

미션을 깨면 달마다 2만원씩, 그리고 1년 뒤에는 100만원을 환급 해 주게 됩니다.

사실 100만원도 제세공과 22%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돌려 받는 돈은 78만원입니다.

결과적으로 일년 뒤에는 78만원과 24만원을 더한 금액 102만원을 환급 받게 되는 것이죠!

그래도 아이패드와 강의 가격까지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는 가격인것 같아요.

 

 

 

 

 

 

리얼 클래스의 강의를 살펴보면... 정말 많죠?

난이도 별로 선생님 별로 여러가지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도 있어요.

사실 저는 애니메이션이 더 공부가 잘 될것 같아서 리얼 클래스를 선택 했어요.

아무래도 흥미와 재미가 있어야 더욱 꾸준히 배울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1월달에 결제하고 2월달부터 미션을 시작했어요.

보통 미션 시작을 한 다음 달부터 미션이 진행 됩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환급 챌린지 > 미션 체크 에서 수행해야 될 미션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한달 꾸준히 강의를 들은 결과 1개월 분의 미션을 달성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패드 패키지 같은 경우 하루라도 빠지면 환급 미션을 아예 시도조차 못하게 되니

하루도 빠짐없이 정말 꾸준하게 해야됩니다.

그래서 저는 12시 지나구 미션을 들었어요.

다음날 어떤 일이 생길 지 모르니까 확실히 12시에 하면 놓치는 일이 없더라구요.

 

안그래도 인터넷 선을 쥐가 갉아 먹어서 인터넷이 아예 안 된 적이 있었는데

그날도 12시에 이미 미션을 완료 한 상태라 문제 없이 하루를 넘겼죠 ㅎㅎ.

 

어떤 천재 지변이 발생할 지 모르는 일이니까

미션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12시에 하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또한 강의가 여러 개 있어서 강의마다 미션을 클리어 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초보 강의 같은 경우에는 30분도 안되어서 끝나는데

고급 강의들은 강의 영상만 30분이 넘더라구요!

잘 선택해서 원하는 강의를 들으면 됩니다.

 

현재 2월 기준으로 매일 미션은 강의&영상&트레이닝 듣기 > 학습 기록 작성 > 영작 입니다.

 

 

인터넷에 리얼 클래스 후기를 검색하면 어플 오류가 많아서 불편하다는 글이 종종 보였죠.

시간이 지나서 오류가 해결 된 줄 알았는데 저도 그 현상을 겪었습니다 ㅠㅠ

제일 많이 발생하는 오류라고 하면

미션을 깨지도 않았는데 완료 표시가 되어 있다는 것....

 

일단 미션 완료로 되면 미션을 수정하지도 못하고 클릭도 못하게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결국 열심히 문의를 한 결과 출석 인정을 해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답변은 주말 지나고 하루 다 가기 전에 왔었습니다.

 

 

그런데 월 미션 성공을 고지에 앞두고,,,

월 미션을 수행 하지 않았는데 미션 완료로 표시되어 있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왜 매일 1:1 문의도 안되는 주말에만 오류가 발생하는 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해당 월의 미션은 정상적으로 적용 된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월 미션은 유예 기간이 7일까지이니 월요일에 답변을 받고 해결 하면 될 것 같지만 ㅎㅎ...

이런 오류가 빈번하게 일어나면 불안감도 커지고 의욕도 줄어드는게 사실이긴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월 미션만 잘 완료가 되면 2월 미션은 클리어네요!

 

 

 

그렇다면 리얼 클래스의 장점은...

(환급 받는다는 전제하에) 정말 저렴한 가격 + 아이패드 + 구성품

강의가 종류별로 있고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푹 빠져들 만큼 재미있다는 점

기기 3대 까지 등록. 3대가 넘어가면 다른 기기를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 해주면 됩니다.

 

단점은

여전히 미션 오류가 있다는 점

내 발음에 대한 피드백이 없고

토익 시험 공부 하는 사람한테는 맞지 않다는 점

정도가 되겠네요.

 

 

일단 저는 만족하면서 공부 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된 강의도 재미있고

아무래도 미션이 걸려있다보니 꾸준히 하게 되더라구요.

중간에 영어를 공부하다가 포기 한 적이 많았는데 이건 미션때문이라두 영어를 하루에 꼭 한번씩 듣게 만들어 줍니다.

저같이 공부 의지가 조금 약한 분들에게 강한 동기가 부여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팁을 드리자면 웹브라우저는 3단계 트레이닝 때 영상을 반복 3번 재생하는데

어플을 사용하면 트레이닝 영상을 2번 재생하더라구요.

시간이 부족할 땐 어플로 빨리 미션을 깨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환급 받게 되면 환급 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