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영의 블로그

[리얼클래스]아이패드 패키지 후기/45일차 완료/타일러의 초보 첫걸음 영어 후기 본문

영어/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아이패드 패키지 후기/45일차 완료/타일러의 초보 첫걸음 영어 후기

뽀삐영 2020. 3. 14. 01:43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를 강의하고 난 지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매일매일 미션을 꾸준히 할 수 있을까 걱정하던 것에 비해

현재까지 패키지 미션을 열심히 달성하고 있습니다.

 

 

 

아직 미션 달성 승인은 나지 않아서

1개월분의 환급은 받지 못했지만

설명에 익월 말일에 입금된다는걸 보니

아마도 3월달 말에 환급금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환급을 기다리면서 열심히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초급 강의인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1을 듣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45일보다 더 많은 78일! 거의 2개월 넘는 시간을 다시 달려야 되는군요.

 

 

 

 

그렇다면 타일러의 초보 첫걸음 영어 45일동안 들은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업체에서 일절 지원 받지 않고 제 돈을 내고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우선 환급 패키지를 수강하고 있어서 그런지

매일매일 공부하게 하는 제도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하루도 게을리 영어 공부를 할 수 없습니다.

환급은 정말... 최강의 동기부여 인 것 같아요!

 

그리고 영어 듣는 것도 무척 재미있습니다.

일단 타일러가 설명을 정말 재미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또 제가 좋아하는 파워퍼프걸이 나오니까 더욱 친숙하더라구요.

 

초보 영어에서는 이미 알고 있던 단어들을 배웠지만

읽기는 어느정도 가능한데 제가 듣기는 아예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직 귀가 트이지는 않았지만

아주 가끔 영어가 딱 들릴 때가 생겼어요! ㅋㅋㅋㅋ

첫걸음을 뗀 기분이라고 해야되나요.

 

일단 만족하면서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영어 실력이 어서 늘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다음에는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후기로 찾아 뵐 수 있겠죠?!

그 때가 기다려 지네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