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영의 블로그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리얼클래스 환급/1달차 환급 완료/ 본문

영어/리얼클래스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리얼클래스 환급/1달차 환급 완료/

뽀삐영 2020. 3. 31. 23:50

 

안녕하세요. 뽀삐영입니다.

2월달부터 시작했던 리얼클래스!

 

2월달 미션을 전부 완료하고 환급하기를 기다렸지만...

리얼클래스의 아이패키지에서 1달마다 20000원씩 지급되는 환급액은

미션을 모두 완료한 다음 달 말일에 지급이 됩니다!

 

2월달 미션을 완료하고

3월 말일인 오늘 드디어 환급 성공이 되었습니다!

 

여태까지 어플 오류도 나고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지만 ㅠㅠ

전부 출석 인증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고 결국 환급 성공!

 

아무래도 돈이 걸린 일이다 보니까 오류가 생길때마다 무척 애가 타더라구요.

 

나중에 어떻게 될 지 모르니

여러분들도 오류가 생기면 1:1 문의를 꼬박꼬박 하는 것을 강추 드립니다!

 

평일이면 하루만에 답장이 옵니다 ㅎㅎㅎ

 

 

이번달도 미션을 완료 했습니다.

환급금은 4월달 말에 지급이 되겠지만요...

 

이렇게 열심히 한달 한달 채우다보면 1년 금방 갈 것 같더라구요!

 

 

 

환급금은 내가 환급 신청 정보에 통장 사본을 올려놓은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입금자 명은 주식회사퀄슨 이네요.

환급금 20000원이 입금 되니 한달 열심히 공부 한 보상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열심히 해서 꼭 1년 장학금을 받겠습니다.

리얼 클래스 강의 듣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